Release

HOME > Release

Title [호텔킹] ‘수트의 정석’ 이동욱-‘상속녀’ 이다해, 가만히 있어도 ‘화보 스틸컷’
Upate 2014-03-18 11:03
Hit


*첫방송 : 4월 5일(토) 밤 9시 55분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에 출연하는 배우 이동욱과 이다해의 다양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동욱은 남다른 기럭지와 뚜렷한 이목구비에 더해 다양한 수트룩을 소화하며 극중 냉철한 성격의 호텔 총지배인 ‘차재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고, 이다해는 호텔 상속녀 ‘아모네’답게 캐주얼한 일상복과 화려한 파티룩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다해는 화려한 스타일과 달리 그녀에게 닥칠 미래를 암시하는 듯 불안한 눈빛을 보여 궁금증을 더한다.

스틸컷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호텔킹]은 제작진과 배우들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스타일 회의’를 따로 진행하고, 화려한 풍광을 위해 지난 3월 초부터 서울, 경기도, 강원도를 넘나드는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며, 작품 영상미에 공을 들이고 있다.

[호텔킹] 제작 관계자는 “제작진과 배우들이 작품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 특히, 호텔을 배경으로 한 만큼 배우들의 화려한 패션과 제작진의 영상미가 어우러져 볼거리가 풍부한 작품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강원도를 비롯해 평창군, 양양군, 정선군, 강원도개발공사, 알펜시아 리조트가 대대적인 제작지원에 나선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살맛납니다], [오늘만 같아라] 김대진 PD와 [오로라공주] 장준호 PD가 공동연출을 맡았고, [하얀 거짓말], [신들의 만찬] 등 MBC 히트작을 써온 조은정 작가가 집필에 나선다.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하는 [호텔킹]은 [황금무지개] 후속으로 4월 5일(토) 밤 9시 55분에 첫방송된다.

기획 : 김진민
극본 : 조은정
연출 : 김대진, 장준호
문의 : 홍보국 남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