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ease

HOME > Release

Title 김지영·김호진·차현정·원기준, [모두 다 김치] 전격 캐스팅! 초호화 주연 라인업 확정
Upate 2014-03-11 09:03
Hit

*방송 : 4월 중 첫방송 예정

MBC 새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가 초호화 주연 라인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착수했다.

[모두 다 김치]는 배신과 좌절의 파도를 넘어 김치 하나에 승부를 거는 한 여자의 사랑과 성공기를 그린 드라마로 [사랑했나봐]의 명콤비 원영옥 작가와 김흥동 PD가 다시 호흡을 맞춘다.

배우 김지영이 김치 사업에 도전하는 주인공 ‘유하은’ 역을 맡아 남편의 배신에도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열혈 캐릭터로 분하고, [찾아라! 맛있는 TV] MC로 활약 중인 김호진은 우연한 계기로 유하은을 만나게 돼 그녀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주는 농원 경영자 ‘신태경’ 역을 맡는다.

특히, 김지영과 김호진은 데뷔 첫 아침드라마 도전인 만큼 그 열의가 대단하다는 후문.

이밖에 대기업 상무이자 극중 유하은의 라이벌로 등장할 ‘박현지’ 역은 차현정이 맡았고, 유하은의 전 남편이자 변호사 ‘임동준’ 역에는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 원기준이 맡는다. 차현정과 원기준은 [모두 다 김치]를 통해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모두 다 김치]는 기존 아침드라마와는 차별되는 독특한 소재와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공략한다. 제작 관계자는 “김치라는 소재와 더불어 극의 분위기를 밝고 경쾌하게 그릴 것이다. 아침에 볼 수 있는 기분 좋은 드라마가 목표”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모두 다 김치]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내 손을 잡아] 후속으로 4월 중 첫방송된다.

기획 : 최용원
극본 : 원영옥
연출 : 김흥동
문의 : 홍보국 남동우